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구미 원평동 맛집 I 구미맛집 I 낭만연구소 I 낭만쭈꾸미 본점 내돈내산 후기

카테고리 없음

by 옌자 2024. 4. 3. 10:55

본문

 

하이루 ~ 대구 갈 때마다 ㅋㅋ고속도로로 구미 지나갈 때마다 보이는

낭만 연구소 ~~!!!!

😇😇😇 전국유랑단 시절 언니동생덜 가자고 가자고 꼬셔서 감

데헷 물론 ㅎ 내가 먹고 싶어서 ㅋㅋㅋㅋ

 

낭만쭈꾸미 본점
매일 11:00 - 22:00
주차 가넝, 예약 가넝

 

솔찌키 구미 오길 이거때매 기다림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ㅎㅎㅎㅎㅎ

 

 

고속도로에서 이거 많이 봤쥬 ?

한 때 진짜 핫해져서 대구까지 진출했어서

학창시절에 ㅋㅋㅋ 진짜 자주 먹었었는디 히히

추억의 낭만쭈꾸미 ~~!!!

 

 

지하 주차장인 줄 알았는데 아니고요 ~

외부차량 출입 불가넝임 ㅋㅋㅋ

오해사기 딱 좋게 생겼농 ㅋㅋㅋ

 

 

여튼 지상에만 주차장 있음

고층 건물인데 주차장 왤케 작지 이랬는디

매장은 1-2층만 있는 듯 ?

 

 

들어갈게욥 ㅎㅎ

건물하나 즌말 으리으리하게 크농 ?

 

 

 

오 ㅎㅎ24시간 쭈꾸미 먹고 싶은 사람덜을 위해서

24시간 이용가넝한 쭈라이브스루 ~~!!!

네이밍센스 모냐 진짜 졸귀네 졸귀 💚💙

하 진짜 구미 ㅠ 복지 미쳤따 ~~!!!

쭈세권.... ㅠㅠ 대구에 낭쭈 전부 없어져서 넘 아쉬움 ㅜ

여턴 들가겠음 ~ 🤤🤤🤤

 

 

낭쭈는 1층에만 있고 2층엔 다른 음식점, 4층은 카페

일케 있음 우리는 당연히 1층감 ㅎㅎㅎ

낭쭈 ~!~! 쭈꾸미 ~!~!~!

 

 

오... 국가유공자 ...

국가유공자는 30퍼 인정이쥬 ~!

혹시 국가유공자의 손녀는 어떠신지...?

안될란지..?! ㅠㅠ

 

 

들어갑니됴 ~ !

 

 

역시 옌자 피셜 구미 최대 맛집 답게 ㅎㅎ

유명인들 사인도 겁나 많고요 ~~ 😇😇😇

제 사인도 어떻게 ? 원하시는지요 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천장도 넓고 내부는 겁나 넓음 ㅎㅎ

지어진지 꽤 오래됐는데 자리도 많고 깔끔함 !!

평일 저녁인데 좀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

자리도 많드라 ㅎㅎ

얼른 시켜야쥐

 

메뉴판

넘 오랜만에 와봐서

낭쭈 그냥 기본으로 시켜서 이것저것 추가 했었는데 예전에 ㅠ

ㅋㅋㅋㅋ 퐁듀쭈꾸미 3인 시킴

4인이서 왜 3인분 시켰냐고...?

동생 한명이 쭈꾸미 못먹는데 와준거라 😇😇😇

삼겹 추가 ~!

근데 삼겹추가 두개 해줄껄... ㅠ

여튼 키오스크 자리에서 주문하고

 

 

나눠서 결제까지 가넝함 ㅋㅋㅋㅋ

ㅎㅎㅎ 근데 지금생각해보니까

주꾸미 못먹는 동생까지 다 n빵한 거 미안하노...?

삼겹살 만원인데...ㅠ

담에 만나면 밥 사줘야겠음...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

 

오 근데 여기 낭만쭈꾸미 본점에서 먹으면 대박인게

 

 

요기 4층에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1인 1개씩 주노

대박 ... ! ㅋㅋㅋㅋㅋㅋ

근데 난.. 아메리카노를 안먹음 ㅎㅎ

일찍 자야되서 다들 안마신다고 해서 패쓰 ~!

그래도 뭐 언제까지 써야된다 이런게 없어서

일단 킵해둠 헤헤

꽁짜 커피 조아 🤤🤤🤤 라고 커피 안마시는 사람이 말했다 ;;; ㅎ

곧... 대머리 되려나 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빠르게 세팅되는 기본찬 ㅋㅋㅋ

왤케 적게 주냐고 ?

 

 

셀프바 있을 有 ㅋㅋㅋㅋ

먹고픈 만큼 깻잎 무쌈 콩나물 김 더 가져가서 먹으면 댐

솔찌키 쭈꾸미 먹을 때 깻잎,무쌈,김에 싸먹는 거 국룰 아닌지

 

 

나옴 ㅎㅎㅎ

2000원 더 비싼 퐁듀인디

아니 총 합이 6000원인가 ? ㅋㅋㅋㅋ

하여튼 치즈도 세종류로 나오노 ?

ㅋㅋㅋㅋ 근데 나라면 담엔 퐁듀 말고 기본으로 시킬듯

 

 

이거 뭐드라 ?

감태밥 어쩌고 서비스로 나왔는데

맛잇게 냠냠 ㅎㅎㅎ

더주세용 💙💚🩷

 

응 ~ 없어 ~

 

 

빨리 익었으면 조켓다 ㅠㅠㅠ

빨리 먹고 싶거든요...🤤🤤🤤

즌말 배고파욥 🤤🤤🤤

아는 맛이라 더 설레고 기대되는 이 기분 아시는 지 ?

 

 

라면사리 나와주고 ~ ! ㅎㅎㅎ

쫌 익었을 때 넣어먹으면 굿 ~!

 

폭탄계란찜
볶음밥

 

볶음밥은 내가 볶으면 더 싼데

그냥 직원이 볶아주는게 더 맛있을 거 같아서

직원볶음밥 시킴 ㅎㅎ

근데 내가 볶아도 됐을 듯 ~!

 

폭탄 계란찜 사진 앵콜 ~~!!

난 왤케... 폭탄 계란찜을 조아하는건쥐...🥚🥚🥚🥚

아무래도 저 검은 냄비 이름 뭐였지...

이틀동안 도파민에 너무 찌든 건쥐..?

이름이 기억안나노 아 뚝배기 ! 뚝배기 !!! 사야할듯 ㅎㅎ

 

 

 

하 ㅠ 역시 빨간 음식 미쳤다

쭈꾸미 먹고 스테미나 올려서 낼 공연 가보자고 ~~!!!

개맛있겟다 ㅠ

낭쭈 흥해서 서울에 지점 내줘요 진짜 ㅠㅠㅠ

복을 볶을 끓으면은 이제 라면 사리 투하해주고요 !!!

 

 

어차피 익혀서 나온 거니까

면에 양념 베면 건져서 먹으면 댐 ㅠ

쭈꾸미 3종 치즈에 찍어먹고

같이 나온 비법 양념에 찍어서 깻잎위에 김, 무쌈 올려서 먹으면

존맛임 극락 그자체 ㅎㅎㅎㅎ

잠깐 다른 세계 갔다 온건쥐 ? ㅎㅎㅎㅎ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싸먹는 사진 없노

 

 

직원분이 볶아준 ~! 볶음밥 !!!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역시 남이 해준 밥이 젤 맛이따 🤤🤤🤤🤤

 

 

???? 선생님 ㅎㅎ

어디 가세요 저희 치즈 추가 했는데

이것도 넣어주셔야쥬 ㅎㅎㅎㅎ

 

치즈까지 야무지게 넣어 완성된

 

 

치즈뽀끔밥 ~! 오예 ㅎㅎ 존맛이다 ㅠㅠ !!!

역시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아니신지 ㅎㅎㅎ

치즈 들어간 볶음밥은 세계적인 음식 아니신지 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왤케 많이 먹냐고 ?

 

 

난 살쩌도 기엽거든 ㅡㅡ

알지도 못하면서 ㅋ

 

 

우리 정말 ... 원정 먹짱들이자나 ?

존맛이었다 ㅎㅎ 행복했다 !!!!

안녕히 계세요 ~~!!!

계산 아까 다했는데 나갈 때 계산 안하니까 괜히 꽁으로 먹은 기분이네

캬캬캬캬컄

 

 

솔직한 마음은

쭈라이브 스루에서 포장해가고 싶었셈 ... 🐙🐙🐙🐙🐙

집에서도 먹게 헤헤헤헤ㅔ

 

끗 ~!